연예인 루이비통 알마bb
연예인 루이비통 알마bb : 궁금하신점을 풀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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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루이비통 진출 전략도 바꿨다. 주요 도시에 대형 매장을 내고 진출하는 대신, 마이클코어스·코치 같은 고급 핸드백을 전문으로 파는 온라인쇼핑몰들을 중점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도 디지털 강화 알마bb 방안을 모색 중이다. 전 회장은 “기존 방식에서 포기할 부분은 포기하고 새로운 시도는 실행에 옮기지 않으면 안된다”며 “타이밍을 놓치지 말고 작은 혁신을 하나하나 쌓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정총괄사장은 면세사업부 임원들로부터 진행 사안을 수시로 보고 받고 브랜드 유치부터 국내외 루이비통 광고, 마케팅과 관련한 모든 사안을 꼼꼼히 챙기는 등 알마bb 면세사업에 의욕을 보이고 있다.

백화점이나면세점의 명품 브랜드 유치 협상 타결 이후 알마bb 매장 오픈까지는 약 6개월가량 소요된다. 올 가을·겨울시즌을 겨냥하고 루이비통과 협상을 벌이고 있다는 것은 이달이나 다음 달에는 루이비통 매장 인테리어 공사를 시작해야 한다는 의미다.

면세업계고위 관계자는 "LVMH그룹이 루이비통 최근 신세계 측에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 입점 의사를 통보했다"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알마bb 마찬가지로 LVMH 본사로부터 문서상 절차인 '컨펌 레터(확약서)' 수령만을 남겨둔 상태"라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과LVMH그룹은 세부 입점 조건을 두고 구체적인 협의를 진행할 루이비통 예정이다. 매장 인테리어 알마bb 작업 등을 거쳐 이르면 올 연말, 늦어도 내년 초까지는 매장 오픈이 가능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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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일국내 면세업계 등에 따르면 중국인들이 알마bb 가장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 1위는 루이비통이다. 구찌와 샤넬, 베르사체, 디올, 프라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페라가모, 루이비통 펜디, 에르메스 등이 뒤를 잇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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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은 2014년 10월16일 잠실역 사거리 건너편 롯데백화점에 위치해 있던 루이비통 매장을 현재 월드타워몰 에비뉴엘동 7, 8층으로 옮겨 재오픈하면서 단 하루의 알마bb 공백기간도 갖지 않고 영업을 이어갔다.

호텔신라는루이비통의 모기업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 알마bb 측과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20여개 명품 브랜드 유치에 루이비통 합의했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는 루이비통·디올·불가리·지방시 등의 LVMH소속 브랜드가 올 하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루이비통은에르메스·샤넬과 더불어 ‘빅3 명품’이라 불린다. 신라아이파크 입점에는 이 사장의 역할이 컸다. 이 사장은 지난달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명품을 주제로 한 콘퍼런스인 ‘콘데나스트’ 참석차 방한한 베르나르 아르노 LVMH 회장을 만나 입점을 담판지은 것으로 알마bb 전해졌다. 지금은 롯데에 사업권이 넘어갔지만, 지난 2010년 루이비통 전세계 공항면세점 최초로 인천공항면세점 내에 루이비통 매장을 입점시킨 것도 이 사장이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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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관계자는 “고가 해외 명품 브랜드 유치는 알마bb 아직 협상이라고 말할 단계까지는 아니다”며 “최소 1년 루이비통 이상 걸릴 것으로 보고 유치활동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인관광객들이 선호하는 화장품 알마bb 매출이 절반 가까이를 루이비통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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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김명종님의 댓글

김명종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정봉순님의 댓글

정봉순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대발이님의 댓글

대발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몇자 적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