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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운영하는 HDC신라면세점의 시티스티머 양창훈 공동대표는 “부분영업 초기 2억원대에 불과했던 하루 매출이 최근 설화수와 후 등 화장품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판매가 늘면서 이달 들어 9억~10억원대로 증가했다”며 “일부 명품브랜드 유치가 지연되고 있지만 5층 명품관이 새로 문을 연 만큼 올해 5000억~600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 대표는 “온라인면세점이 본격적으로 운영되고 럭셔리브랜드를 추가 유치하면 내년 이후부터는 목표한 1조원을 커스텀급 달성할
루이비통 재단 미술관(FondationLouis Vuitton, 퐁다시옹 루이 비통)은 5월 11일부터 프랑스 출신 현대미술가 다니엘 뷔랑(Daniel Buren)의 커스텀급 작품을 한시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 시튜(In Situ, 작가가 주어진 공간에 대한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고유의 해석으로 작품을 구상하고 해당 공간만을 위해 현장에서 만들어져 공간적,시간적 유일성을 지니는 작업) 작품으로 잘 알려진 시티스티머 뷔랑의 최신작 '빛의 관측소'(ObservatoryofLight)는 건립
지난3월 문을 연 서울 용산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이 신규 면세업체 최초로 명품 시티스티머 브랜드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브랜드 유치에 성공했다.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운영사인 HDC신라면세점은 "루이비통·디올·펜디·불가리 등 루이비통모에헤네시 그룹의 커스텀급 20여개 브랜드 유치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헤어숍과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용품 매장을 갖춘 커스텀급 시티스티머 바버숍./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팝스타케이티 페리와 할리우드 스타 올랜도 블룸이 공개 연애를 선언하면서, 올랜도 블룸의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시티스티머 전처 미란다 커에 커스텀급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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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에르메스, 샤넬 등 '3대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한 '빅 브랜드' 유치는 매출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데다 유커(중국인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관광객) 등 고객을 끌어모으는 집객력에서 면세점 시티스티머 경영을 좌우한다.
지난달말신규면세점 중 두번째로 그랜드오픈한 인사동의 SM면세점도 비슷한 상황이다. SM면세점은 이달 9일까지 매출이 지난달 같은 기간에 비해 28%나 급증했다. 올해 3,500억원 매출 목표 달성을 향해 순조롭게 출발했다는 평가다. 지난해 12월 여의도에서 프리오픈한 뒤 오는 7월 그랜드오픈을 앞둔 갤러리아면세점63도 이달초 매출이 평소보다 20% 증가했다. SM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골든위크 기간 유커들이 많이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몰리면서 매출이 시티스티머 예상치를 웃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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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내 신규 면세점 중 처음으로 에르메스·샤넬과 함께 3대 명품 중 하나로 꼽히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를 유치하는데 결정적 역할을 했다는 것. 지난달 방한한 베르나르 아르노 LVMH그룹 총괄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회장을 시티스티머 끈질기게 설득해 브랜드 입점을 성사시켰다는 후문이다.
지난해문을 연 시티스티머 용산 HDC신라면세점은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최근에 루이비통 매장 유치를 확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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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패션부문은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올 하반기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의 중국 진출을 앞두고 있다. 시티스티머 실제 이 사장이 공을 들였던 에잇세컨즈의 경우 론칭 첫해인 2012년 매출이 600억원을 시작으로 1500억원 규모로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다.

이중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유커들의 해외 사치품 시티스티머 소비는 2013년 약 740억 달러에서 지난해 910억 달러 가량으로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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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봉현님의 댓글

김봉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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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마늑대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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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두리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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쩜삼검댕이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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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르미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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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마스터2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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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크디퍼런트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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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성위염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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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떼7님의 댓글

레떼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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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탱76님의 댓글

머스탱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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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미오2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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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단도끼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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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별님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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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도비꼬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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잰맨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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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병호님의 댓글

정병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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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롱포롱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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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판옥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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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떼7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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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송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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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남ㄴ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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