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럭셔리 루이비통인기순위 산타모니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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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루이비통인기순위 이번 ‘그랜드오픈’을 기점으로 서울 시내 디스럭셔리 3위권 면세점에 산타모니카 진입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뿐만 디스럭셔리 아니라 이번 HDC신라의 루이비통 유치를 위해 앞서 지난해 산타모니카 9월말 프랑스 파리로 루이비통인기순위 건너가 직접 아르노 회장을 만나 입점 가능성 타진을 위해 힘을 쏟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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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한화·두산,3대 명품 디스럭셔리 유치 성공 루이비통인기순위 산타모니카 가능성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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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신라면세점은 산타모니카 현대산업개발과 호텔신라가 절반씩 지분을 루이비통인기순위 출자해 만든 면세사업법인으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지난 3월 25일 그랜드오픈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3~7층에 2만7200㎡ 규모로 조성됐다. 화장품 잡화 패션 등 60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루이비통인기순위 중점을 둔 부분은 해외 명품 패션 브랜드다. 4층에는 지방시, 에르메네질도 제냐, 마크제이콥스 등 명품 패션 브랜드가 문을 열었다. 이번에 새로 문을 연 5층에는 멀버리, 필립 산타모니카 플레인, 마이클 코어스, 베르사체 등이 들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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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명품·면세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과 산타모니카 루이비통 등 다수 브랜드의 입점에 루이비통인기순위 합의했다.

업계한 관계자는 “LVMH그룹이 HDC신라의 차별화한 입지(용산)와 발전 가능성, 신라면세점의 완성도 높은 쇼핑 산타모니카 환경과 디자인, KTX·ITX 등을 활용한 루이비통인기순위 지방 관광자원과의 연계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뒤 입점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HDC신라측에 따르면, 신라아이파크몰은 최근 산타모니카 루이비통·디올·펜디·불가리 등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의 20여개 브랜드를 올해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입점을 위한 인테리어 공사 등을 거쳐 늦어도 내년 초에는 LVMH 브랜드 매장들이 순차적으로 문을 루이비통인기순위 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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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일유통업계에 따르면 HDC신라면세점의 서울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지난 3월25일 그랜드오픈 이후 매일 10억~15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쾌재를 부르고 있다. 루이비통인기순위 지난 연말 프리오픈 때만 해도 일매출 2억원대에 불과했는데 2~3월 9~10억원 으로 늘더니 갈수록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특히 이달 들어 지난 산타모니카 8일까지는 중국 노동절과 임시공휴일 효과로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매출이 22%나 늘었다. HDC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한국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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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한옥이님의 댓글

착한옥이
좋은글 감사합니다ㅡㅡ

데헷>.<님의 댓글

데헷>.<
안녕하세요~~

술먹고술먹고님의 댓글

술먹고술먹고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명률님의 댓글

이명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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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아조아님의 댓글

조아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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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병철님의 댓글

김병철
안녕하세요^^

음유시인님의 댓글

음유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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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의꿈님의 댓글

소년의꿈
정보 감사합니다~~

멍청한사기꾼님의 댓글

멍청한사기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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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안나님의 댓글

마리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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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렝이야님의 댓글

쏘렝이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몇자 적어요~

시린겨울바람님의 댓글

시린겨울바람
루이비통인기순위 정보 감사합니다

스페라님의 댓글

스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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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영수님의 댓글

박영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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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의승님의 댓글

황의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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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단도끼님의 댓글

검단도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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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도저님의 댓글

불도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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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철님의 댓글

이진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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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드라곤님의 댓글

일드라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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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때끼마스님의 댓글

이때끼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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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풍님의 댓글

청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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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기삼형제님의 댓글

아기삼형제
감사합니다

죽은버섯님의 댓글

죽은버섯
자료 감사합니다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