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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회장은 명품 시장의 위기에 대해 “이 시장에 수많은 경쟁자가 생기면서 우리 뿐 아니라 다른 업체도 점유율이 떨어졌다”고 말했다. 그는 “아르바이트·인턴조차 구하기 쉽지 않으니 청년들이 돈이 없다. 백화점에 젊은 사람들이 안간다”며 “기존 방식으로는 이미 정점을 찍었다. 방식을 바꾸지 루이비통다미에에벤 않으면 안 시티스티머mm 된다”고 했다.

[헤럴드경제 = 시티스티머mm 이윤미 기자] 모든 명품 브랜드에는 그들 고유의 전통이 있다. 오랜 시간을 거쳐 쌓은 브랜드의 품질과 이미지, 그리고 이야기다. 이는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면서 부유층의 전유물처럼 여겨져왔다. 그런데 최근 명품 브랜드들의 행보는 종래 소수의 고객을 루이비통다미에에벤 위한 서비스 대신 대중을 선택한 것처럼 보인다. 자신들의 전통과 문화유산 속에서 핵심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대중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는 것.
에르메스,루이비통, 까르티에의 공통점으로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라는 사실 외에 ‘현대미술에 대한 열정’을 꼽을 수 있다. 파리에 위치한 ‘루이비통 재단 미술관’은 건축가 프랭크 게리가 디자인 한 건물 자체가 예술품이 된 명소이고, 장 누벨이 유리 건축물로 설계한 ‘카르티에 재단 루이비통다미에에벤 현대미술관’은 명품의 시티스티머mm 고리타분한 벽을 허물고 누구나 미술을 관람할 수 있게 했다. 에르메스는 2000년 한국에서 제정된 ‘에르메스재단 미술상’을 통해 한국 현대미술을 견인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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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티스티머mm LVMH입점은 루이비통다미에에벤 다른 명품 브랜드 유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전망이다. 업계 관계자는 “루이비통 입점 소식은 향후 다른 명품 브랜드와의 협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규 루이비통다미에에벤 면세업체들은 3대 명품(루이비통·에르메스·샤넬) 시티스티머mm 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는 상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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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케이로사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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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로사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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쩜삼검댕이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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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시떼이루님의 댓글

아이시떼이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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