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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신라,루이비통 유치 팔레르모 성공…4대 대기업 중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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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에르메스, 샤넬 등 '3대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한 '빅 브랜드' 유치는 매출에 큰 부분을 팔레르모 차지하는데다 유커(중국인 관광객) 등 고객을 끌어모으는 집객력에서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면세점 경영을 좌우한다.

◇신세계·한화·두산,3대 명품 팔레르모 유치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성공 가능성은?
가장먼저 루이비통 입점 확정을 확정한 HDC신라면세점의 경우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직접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장에서 아르노 회장과 면담했다. 한화는 갤러리아면세점63 현장은 아니지만 루이비통 매장이 입점해 있는 압구정동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아르노 회장과 황용득 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팔레르모 김동선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한화건설 신성장전략 팀장 등이 면담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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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팔레르모 계기로 이 사장의 리더십과 경영능력이 업계에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2010년에도 이 사장은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아르노 회장과 담판을 벌여 루이비통의 경영원칙을 무너뜨리고 세계 최초로 공항 면세점인 인천국제공항 신라면세점에 이를 입점시키는 수완을 발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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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관계자는 "고가 해외 명품 브랜드 유치는 팔레르모 아직 협상이라고 말할 단계까지는 아니다"며 "최소 1년 이상 걸릴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것으로 보고 유치활동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루이비통은소비자와 만나는 접전에서도 여행이라는 핵심가치를 놓치지 않고 있다. 그는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는 매출의 80%를 여행객이 차지할 정도로 전 세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다. 루이비통은 파리 샹젤리제에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플래그십 스토어를 세워 자신들의 ‘여행’이라는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팔레르모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중국진출 전략도 바꿨다. 주요 도시에 대형 매장을 내고 진출하는 대신, 마이클코어스·코치 같은 고급 핸드백을 전문으로 파는 온라인쇼핑몰들을 중점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도 디지털 강화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방안을 모색 중이다. 전 회장은 “기존 방식에서 포기할 부분은 포기하고 새로운 시도는 실행에 옮기지 않으면 안된다”며 “타이밍을 놓치지 팔레르모 말고 작은 혁신을 하나하나 쌓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11일재계에 따르면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이서현 삼성물산 팔레르모 패션부문장 사장은 자신들의 영역에서 뚜렷하게 두각을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나타내며 경영인으로서의 위상과 파워를 확고히 다져가고 있다.

이달초 루이비통 입점을 확정했다고 밝힌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HDC신라면세점(현대산업개발, 호텔신라 합작법인)의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도 연말쯤에 팔레르모 루이비통 매장을 오픈하고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의 여타 브랜드 매장들도 내년 초까지 열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변화는이미 시작됐다. 루이까또즈는 지난달 처음으로 20만원대 핸드백 ‘리옹’ 라인을 내놓았다. 팔레르모 국내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었지만, 소재를 바꾸고 구조를 단순화해 가격을 낮췄다. 출시 약 보름 만에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루이까또즈 제품 중 판매 1위가 됐고, 기존 인기 제품 판매량의 3배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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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패션부문은 올 하반기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의 중국 진출을 앞두고 있다. 실제 이 사장이 공을 들였던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에잇세컨즈의 팔레르모 경우 론칭 첫해인 2012년 매출이 600억원을 시작으로 1500억원 규모로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다.
이태리남성복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일본만을 위해 특별히 만든 기획성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메이드 인 재팬’은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도쿄 제냐 긴자 부티크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선보인 것으로 제냐의 브랜드 정신을 일본의 전통과 결합해 한정판으로 내놓고 있다. 디자인은 제냐 톱 디자이너 스테파노 필라티가 맡았으며 제작은 일본 현지에서 일본 팔레르모 옷감과 가죽 등을 사용해 일본 장인이 만드는 시스템이다. 제냐는 10월1일 오사카에도 부티크를 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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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면세점들이 우려와 달리 초반부터 선전하는 것은 메르스 여파가 진정된데다 일본 대지진으로 인해 한국을 택하는 유커들이 급증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특히 루이비통·에르메스·샤넬 등 주요 명품 브랜드가 입점하지 않았지만 화장품, 홍삼, 밥솥 등 국산 상품에 대한 유커 사랑이 기대 이상으로 폭발적이어서 명품의 빈 자리를 충분히 메꾸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개장 이후 지금까지 설화수·후·라네즈 등 한국 팔레르모 화장품 매출이 전체 매출의 절반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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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조아조아님의 댓글

조아조아
잘 보고 갑니다o~o

환이님이시다님의 댓글

환이님이시다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ㅡㅡ

불비불명님의 댓글

불비불명
너무 고맙습니다~~

하늘2님의 댓글

하늘2
감사합니다ㅡㅡ

횐가님의 댓글

횐가
꼭 찾으려 했던 루이비통다미에신상가방 정보 잘보고 갑니다^~^

꼬마늑대님의 댓글

꼬마늑대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머스탱76님의 댓글

머스탱76
함께 공유해서 좋았습니다

국한철님의 댓글

국한철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