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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중앙일보] 루이비통멀티칼라 페이보릿mm 이부진 면세점 담판, 루이비통과 통했다

시계파텍필립과 바쉐론 콘스탄틴, 피아제, 예거 르쿨트르, 오데마 피게나 화장품 샤넬, 크리스챤 디올, 겔랑, 지방시, 헬레나 루빈스타인 등도 페이보릿mm 명품으로 인기다. 양주와 와인에서는 로르 드 장 마르텔, 루이 13세, 루이비통멀티칼라 에네시 리샤르 등이 유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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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회장은 “시장이 재편되는 지금은 오히려 반등할 수 있는 기회”라고 역설했다. 과거를 돌아보면 루이비통멀티칼라 알 수 있다. 그는 1990년 프랑스 브랜드인 루이까또즈의 국내 상표권을 획득해 사업을 시작했고, ‘고급 페이보릿mm 핸드백’ 컨셉트를 내세워 급성장했다.

업계한 페이보릿mm 관계자는 “LVMH그룹이 HDC신라의 차별화한 입지(용산)와 발전 가능성, 신라면세점의 완성도 높은 쇼핑 환경과 디자인, KTX·ITX 등을 활용한 지방 관광자원과의 연계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뒤 입점을 결정한 루이비통멀티칼라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부진호텔신라 사장이 용산 루이비통멀티칼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호텔신라·현대산업개발 합작 법인)에 명품 루이비통 브랜드 유치에 마침내 성공했다. 페이보릿mm 한화, 두산, 신세계 등 4개 대기업 가운데 3대 명품(루이뷔통·에르메스·샤넬) 중 하나라도 유치한 업체는 HDC신라가 처음이다.

루이비통은뮤지엄과 갤러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전통을 새롭게 해석해내고 있다. 파리 블로뉴 숲 가운데 자리잡은 웅장한 루이비통 뮤지엄은 프랭크 게리가 디자인해 파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단숨에 떠올랐다. 루이비통 재단이 후원하고 소장해온 미술 컬렉션을 전시하고 있는 뮤지엄은 파리를 위한 패션과 문화의 아이콘으로 연일 관광객들이 페이보릿mm 줄을 잇는다. 아즈니에르 쉬르 센느에 위치한 라 갤러리 뮤지엄은 루이비통 브랜드의 루이비통멀티칼라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좀 더 매력적인 공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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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이사는 “루이비통은 '여행의 동반자' 라는 정체성을 160년 동안 유지하면서 운송수단의 발전과 함께 변화해왔다. 선박, 열차, 자동차, 비행기 등 루이비통멀티칼라 운송 수단에 따른 다양한 제품 라인의 출시는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이 여행 시 최적의 편리함을 느끼게 한다’는 조르주 비통(비통가문의 2대)의 신념 때문이었다”고 페이보릿mm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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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계기로 이 사장의 리더십과 경영능력이 업계에 다시 한 번 루이비통멀티칼라 주목받고 있다. 2010년에도 이 사장은 아르노 회장과 담판을 벌여 루이비통의 경영원칙을 무너뜨리고 세계 최초로 공항 페이보릿mm 면세점인 인천국제공항 신라면세점에 이를 입점시키는 수완을 발휘했다.
이중유커들의 해외 사치품 소비는 2013년 약 740억 페이보릿mm 달러에서 지난해 910억 달러 가량으로 루이비통멀티칼라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페이보릿mm P2P 업체 홈페이지에서 대출을 루이비통멀티칼라 신청하면 업체에서 대출 신청자에게 직접 방문한다. 소비자가 물품을 직접 들고 업체 사무실까지 찾아가도 된다. 담보 가치에 대한 심사 기간은 업체별로 하루에서 2주까지 다양하다. 대출 신청자들이 맡긴 담보는 P2P 업체가 창고에 보관한다.

이번캠페인에서는 루이 비통의 카퓌신(Capucines), 시티 스티머(City Steamer) 가방 또한 감상할 수 있다. 우아한 디자인의 루이비통멀티칼라 카퓌신은 하우스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가방으로 장신정신의 정수를 담아내고 있다. 1901년도에 처음으로 등장한 페이보릿mm 스티머는 당시 최초로 유연한 소재로 만들어져 현재 메종의 다양한 시티백의 전신으로 여겨진다.

루이비통은2010년 이후 한 번도 국내 면세점 페이보릿mm 매출 1위를 빼앗기지 않던 절대 강자여서 모든 신규 면세점들이 공을 들였던 루이비통멀티칼라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페이보릿mm 프로모션에서도 루이비통의 핵심가치가 드러난다. 모나코에서 열린 자동차 클래식 루이비통멀티칼라 경주대회나 루이비통 컵 요트대회 등은 ‘여행’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취하고 있다. 스피릿을 유지하되 젊은 이미지를 가미하기 위해 시대에 뜨는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이미지를 향상하기도 했다.

루이비통은‘여행의 동반자’ 라는 핵심가치를 160여 년이 넘는 세월 동안 소비자와 루이비통멀티칼라 소통하기 위해 끊임없이 콘텐츠를 개발했다. 한결같음을 지키면서 페이보릿mm 새로움을 만들어낸 대표적인 명품 브랜드다.
▲'루이비통닭'의 경우, 패션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과 통닭집을 혼동할 일은 루이비통멀티칼라 없지만 부정경쟁행위에 해당한다는 판결을 받았다. 사진은 일본 오사카에 있는 페이보릿mm 루이비통 매장. (사진=루이비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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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냥스님의 댓글

냥스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김두리님의 댓글

김두리
루이비통멀티칼라 정보 감사합니다ㅡㅡ

서지규님의 댓글

서지규
정보 잘보고 갑니다...

길벗7님의 댓글

길벗7
꼭 찾으려 했던 루이비통멀티칼라 정보 여기 있었네요...

나민돌님의 댓글

나민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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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초보님의 댓글

넷초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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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두리님의 댓글

김두리
잘 보고 갑니다~~

정봉순님의 댓글

정봉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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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로산다님의 댓글

영화로산다
자료 잘보고 갑니다o~o

이명률님의 댓글

이명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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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가르^^님의 댓글

방가르^^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나르월님의 댓글

나르월
루이비통멀티칼라 정보 감사합니다ㅡㅡ

베짱2님의 댓글

베짱2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o~o

지미리님의 댓글

지미리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슐럽님의 댓글

슐럽
자료 잘보고 갑니다o~o

유닛라마님의 댓글

유닛라마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