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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초 루이비통 입점을 확정했다고 산타모니카 밝힌 HDC신라면세점(현대산업개발, 호텔신라 합작법인)의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도 연말쯤에 루이비통 매장을 오픈하고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의 여타 브랜드 매장들도 내년 루이비통남자인기가방가격 초까지 열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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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 = 이윤미 기자] 모든 명품 브랜드에는 그들 고유의 전통이 있다. 오랜 시간을 거쳐 쌓은 브랜드의 품질과 이미지, 그리고 이야기다. 이는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면서 부유층의 전유물처럼 여겨져왔다. 그런데 최근 명품 브랜드들의 행보는 종래 소수의 루이비통남자인기가방가격 고객을 위한 서비스 대신 대중을 선택한 것처럼 보인다. 자신들의 전통과 문화유산 산타모니카 속에서 핵심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대중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는 것.

프랑스태생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다니엘뷔랑(1938년 출생)은 1960년대 이래 그만의 '시각적 도구(visual tool)'(흰색과 색상을 입힌 폭 8.7cm의 세로줄무늬 패턴)를 사용해 산타모니카 급진적인 작품들을 발전시켜 왔다. 1965~1967년에 유화 소재로 작품 활동을 시작한 루이비통남자인기가방가격 그는 후에 공간의 맥락을 다루게 되었다. 현재 그가 만드는 작품들은 모두 공간과 맥락, 혹은 전시를 개최하는 장소의 특성에 맞춰 특별히 고안되며, 대중 공간이든 미술관이든 화랑이든
[출처:중앙일보] 이부진 산타모니카 면세점 담판, 루이비통과 루이비통남자인기가방가격 통했다
중국인주요 여행국은 미국과 태국, 산타모니카 일본, 루이비통남자인기가방가격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한국 등지다. 특히 한국은 홍콩과 영국, 프랑스와 함께 세계 주요 4대 사치품 지역이다.

5월연휴기간 서울 여의도 갤러리아면세점63에서 중국인 관광객들이 주류·담배 상품을 루이비통남자인기가방가격 둘러보고 있다. 산타모니카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

지난3월 산타모니카 문을 연 서울 용산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이 신규 면세업체 최초로 명품 브랜드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브랜드 유치에 성공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운영사인 HDC신라면세점은 "루이비통·디올·펜디·불가리 등 루이비통모에헤네시 그룹의 20여개 브랜드 루이비통남자인기가방가격 유치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산타모니카 신세계관계자는 루이비통남자인기가방가격 10일 "올 가을·겨울시즌을 목표로 루이비통과 협상을 진행 중"이라며 "아직 최종적으로 입점을 확정지은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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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데헷>.<님의 댓글

데헷>.<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팝코니님의 댓글

팝코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김기회님의 댓글

김기회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얼짱여사님의 댓글

얼짱여사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시린겨울바람님의 댓글

시린겨울바람
루이비통남자인기가방가격 정보 잘보고 갑니다ㅡ0ㅡ

최종현님의 댓글

최종현
안녕하세요

담꼴님의 댓글

담꼴
안녕하세요^^

열차11님의 댓글

열차11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카레님의 댓글

카레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