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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 = 홍콩명품 디스럭셔리 이윤미 기자] 모든 명품 브랜드에는 그들 고유의 전통이 있다. 오랜 시간을 거쳐 몽테뉴mm 쌓은 브랜드의 품질과 이미지, 그리고 이야기다. 이는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면서 부유층의 전유물처럼 여겨져왔다. 그런데 최근 명품 브랜드들의 행보는 종래 소수의 고객을 위한 서비스 대신 대중을 선택한 것처럼 보인다. 자신들의 전통과 문화유산 속에서 핵심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대중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는 것.
메르스여파에 따른 중국인 관광객 감소, 명품 유치 난항, 치열해진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경쟁구도 등 출항 홍콩명품 디스럭셔리 초기부터 거센 풍랑을 만났던 신규 면세점들이 일본 대지진에 따른 중국 관광객의 유턴에 힘입어 순항 모드로 돌아섰다. 이달초에만 매출이 20% 이상 뛰었고, 꼬였던 명품 유치도 슬슬 풀려가면서 매출 목표 달성에 파란불이 켜졌다는 관측이다. 특히 오는 몽테뉴mm 18일 남대문과 동대문 상권을 대표하는 신세계와 두산 면세점이 오픈할 예정이어서 신규 면세점에 대한 기대치는 점점 높아지는
이탈리아의 몽테뉴mm 모스키노가 선택한 캐릭터는 '슈퍼마리오'와 '파워퍼프걸'과 같은 위트 넘치는 캐릭터들이다. '점프하며 뛰어다니는' 슈퍼마리오 캐릭터는 사람들의 어렸을 적 향수를 자극한다. 게임 속 마리오, 슈퍼버섯 등 캐릭터가 모스키노의 컬렉션에 입혀져 밝고 명랑하다. 니트 스웨터가 71만원, 티셔츠가 23만원, 백팩이 93만원 등으로 싸지 않지만, 접근 못할 가격도 아니라는 평가다. 대중성 확대에 포인트를 둔 대목임을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엿볼 수 있다. 미국의 홍콩명품 디스럭셔리 유명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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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석액세서리 브랜드 선호는 홍콩명품 디스럭셔리 까르띠에가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1위다. 불가리와 티파니, 피아제, 반클리프 아펠 몽테뉴mm 등도 좋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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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승호/ 숭실대학교 몽테뉴mm 경영대학원장 : 지방에 내려가는 관광객의 성격이 서울 시내 쇼핑하러 명동에 온 관광객의 성격과 굉장히 다릅니다.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여러 가지 차원에서 목표 고객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목표 고객별 특화된 면세점이 생기면 좋겠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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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중앙일보] 이부진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면세점 담판, 루이비통과 몽테뉴mm 통했다

오는18일 동대문 두산타워에 면세점을 열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예정인 두산은 명품 브랜드가 없는 상황에서 몽테뉴mm 오픈을 진행한다. 대신 두산은 장기적으로 고가 명품 매장을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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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7본드의 시계' 등으로 몽테뉴mm 잘 알려진 고급 시계 브랜드 오메가 역시 지난해 인류의 달 탐사를 기념하는 시계를 제작하면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인 스누피를 시계에 그대로 적용했다. 고급시계와 동떨어진 동화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오메가는 과감하게 스누피를 선택해 시계의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백케이스와 다이얼에 모두 삽입했다. 한정판으로 나온 이 시계는 원래 800만원대였는데, 프리미엄이 얹혀 현재 2000만원 이상을 줘도 구입하기 어려울 정도로 열광적인
지난2007년 설립된 ‘팝펀딩’은 지난 해 5월부터 가방, 바지, 가디건, 음원 등을 담보로 잡고 돈을 빌려주고 몽테뉴mm 있다. 신현욱 팝펀딩 대표는 “앞으로 활동 무대를 넓혀서 얼린 소고기와 같은 축산물이나 냉동 수산물도 담보로 취급할 계획”이라고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밝혔다.
이번루이비통 매장 유치에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부진 사장은 지난달 19~21일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방한한 베르나르 아르노 LVMH 회장과 몽테뉴mm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장에서 면담을 가졌다.

신세계면세점과LVMH그룹은 세부 입점 조건을 두고 구체적인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협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 인테리어 작업 등을 거쳐 이르면 올 연말, 늦어도 내년 초까지는 매장 오픈이 몽테뉴mm 가능할 전망이다.

중국명품시장 관련 연구기관들은 "중국 진출 명품 브랜드 80% 이상이 매장수를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몽테뉴mm 줄였고 올해 약 95% 이상 매장을 축소할 것"이라는 예상을 내놓고 있다.
명품에대한 부정적 인식이다. 1차적으로 비싼 가격이 몽테뉴mm 이런 이미지를 만들었고, 소수의 VIP 고객만이 중요하다는 브랜드의 자세가 이런 이미지를 가중시켰다. 그러나 세상은 달라졌고 이제 명품도 몇몇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부자 고객만으로 더 이상 살아남을 수 없는 시대가 됐다. 이 같은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명품의 자세도 변하고 있다. 보다 광범위한 소비자층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캐릭터 차용'까지 서슴지 않고 있다.
특히,이 사장은 지난달 19일 서울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한 LVMH 베르나르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아르노 회장을 직접 면세점 3~5층으로 안내해 LVMH 그룹 브랜드들이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들어올 경우를 가정한 매장 배치나 디자인 등을 배치도, 몽테뉴mm 모형 조형물, 동영상 등을 활용해 1시간 가까이 설명하는 등 브랜드 유치와 관련해 열의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신규 면세점들이 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는 해외 고가 명품 브랜드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을지도 관심거리다. 월드타워점에는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고가 명품 빅3가 매장이 모두 입점해 있다. 면세점 특허가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만료돼 몽테뉴mm 문을 닫게 되면 입점 브랜드들과의 계약도 종료되기 때문에 롯데는 이들 명품 브랜드들과 다시 계약을 맺어야 한다.
안이사는 “루이비통이 말하는 ‘여행’은 몽테뉴mm 단순한 소풍이나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피크닉, 휴가가 아니라 인생 여정의 과정과 발견이며 인생 그 자체라고 말하고 있다. 브랜드 핵심가치에 맞춰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며 여행에 대한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했다”고 말했다.

'리틀이건희'이란 몽테뉴mm 별칭이 붙은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은 이미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재계를 대표하는 여성 오너가 됐다는 게 업계 중론이다.

루이비통 재단 미술관(FondationLouis Vuitton, 퐁다시옹 루이 비통)은 5월 11일부터 프랑스 출신 현대미술가 다니엘 뷔랑(Daniel Buren)의 작품을 한시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 시튜(In Situ, 작가가 주어진 공간에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대한 고유의 해석으로 작품을 구상하고 해당 몽테뉴mm 공간만을 위해 현장에서 만들어져 공간적,시간적 유일성을 지니는 작업) 작품으로 잘 알려진 뷔랑의 최신작 '빛의 관측소'(ObservatoryofLight)는 건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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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준파파님의 댓글

준파파
자료 감사합니다^~^

김수순님의 댓글

김수순
자료 잘보고 갑니다...

말소장님의 댓글

말소장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자료 잘보고 갑니다~~

마리안나님의 댓글

마리안나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대발이님의 댓글

대발이
자료 잘보고 갑니다^^

김기회님의 댓글

김기회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o~o

야채돌이님의 댓글

야채돌이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헤케바님의 댓글

헤케바
정보 잘보고 갑니다^~^

이상이님의 댓글

이상이
꼭 찾으려 했던 루이비통인기동전지갑 정보 여기 있었네요^~^

케이로사님의 댓글

케이로사
감사합니다ㅡ0ㅡ

나이파님의 댓글

나이파
너무 고맙습니다

파로호님의 댓글

파로호
정보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