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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플리카쇼핑몰 루이비통컬렉션 시티스티머 : 여기서 전하는 필수팁!!!
[출처:중앙일보] 이부진 레플리카쇼핑몰 면세점 시티스티머 담판, 루이비통과 루이비통컬렉션 통했다
레플리카쇼핑몰 단독]신세계면세점 루이비통컬렉션 시티스티머 '루이비통' 유치 성공
안이사는 “루이비통은 '여행의 동반자' 라는 정체성을 160년 동안 유지하면서 운송수단의 발전과 함께 변화해왔다. 선박, 열차, 레플리카쇼핑몰 자동차, 비행기 등 운송 수단에 따른 다양한 루이비통컬렉션 제품 라인의 출시는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이 여행 시 최적의 편리함을 느끼게 한다’는 시티스티머 조르주 비통(비통가문의 2대)의 신념 때문이었다”고 강조했다.

보폭을넓힌 시티스티머 이부진 사장과 함께 루이비통컬렉션 동생 이서현 사장도 본격적인 레플리카쇼핑몰 경영 시험대에 오르며 자신만의 색깔내기에 강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HDC신라가루이비통 입점을 성공시키면서 신세계, 한화, 두산 등은 루이비통 유치에 난항을 겪게 됐다. S급 명품 브랜드들은 매출의 레플리카쇼핑몰 규모보다 브랜드 이미지를 더 중시하는 루이비통컬렉션 탓에 매장 수에 제한을 시티스티머 두기 때문이다.
이조항은 유명한 상표가 가지는 좋은 이미지나 가치를 손상시키는 경우에 적용되는데, 혼동가능성이 없어도 부정경쟁행위로 볼 시티스티머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통닭집과 루이비통 브랜드 레플리카쇼핑몰 사이에 혼동 가능성이 없음에도, 법원은 루이비통컬렉션 루이비통닭을 부정경쟁행위로 본 것입니다.

최근중국 경기둔화와 시진핑 정부의 반부패 정책 등과 맞물려 자국보다 해외에서 중국인들의 루이비통컬렉션 레플리카쇼핑몰 보석과 시계, 의류, 피혁 등 명품구매가 시티스티머 늘면서다.

이번캠페인에서는 루이비통의 카퓌신(Capucines), 시티스티머 시티 스티머(City 레플리카쇼핑몰 Steamer) 루이비통컬렉션 가방 또한 감상할 수 있다.
중국내페라가모는 여자 가방과 신발을 루이비통컬렉션 판매 중이고 에르메스나 구찌도 여자 신발을 취급하고 있다. 루이비통도 중국시장에서 가방뿐만 아니라 남자 신발과 패션 등을 시티스티머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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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서울 시내 면세점 중에서는 처음으로 루이비통컬렉션 루이비통 매장 시티스티머 유치에 성공했다.
안이사는 “루이비통이 말하는 ‘여행’은 단순한 소풍이나 피크닉, 휴가가 아니라 인생 여정의 과정과 발견이며 루이비통컬렉션 인생 그 자체라고 시티스티머 말하고 있다. 브랜드 핵심가치에 맞춰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며 여행에 대한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했다”고 말했다.

롯데관계자는 "밤샘 작업을 루이비통컬렉션 해가며 매장을 오픈한 경험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월드타워점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본사와 입점 업체 구분없이 모두 한 배를 타고 있다는 의식이 강하다"며 "고생해서 문을 연 면세점을 불과 1년6개월 만에 문을 닫아야 시티스티머 하는 현실을 모두 받아들이기 어려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는 당시 면세점 이전에 3000억원가량을 투자했다.
지난해 루이비통컬렉션 12월 여의도에 갤러리아면세점63을 프리오픈한 한화갤러리아는 오는 7월 개장을 앞두고 있으나, 시티스티머 3대 명품 브랜드와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고만 밝힐 뿐 아직 정확히 확정된 것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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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장은 지난달 서울에선 열린 '컨데나스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콘퍼런스' 기조 연설자로 나서며 명품업계에 자신의 존재감을 루이비통컬렉션 알리며 'K패션 전도사'로 나섰다. 신년회 같은 사내 행사에서도 무대에 올라 발언한 적이 없는 그가 한국 패션을 세계에 알리는 기회라고 판단, 직접 나섰다는 게 회사측의 시티스티머 설명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3~7층에 2만7200㎡ 시티스티머 규모로 조성됐다. 화장품 잡화 루이비통컬렉션 패션 등 60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중점을 둔 부분은 해외 명품 패션 브랜드다. 4층에는 지방시, 에르메네질도 제냐, 마크제이콥스 등 명품 패션 브랜드가 문을 열었다. 이번에 새로 문을 연 5층에는 멀버리, 필립 플레인, 마이클 코어스, 베르사체 등이 들어섰다.

부진 루이비통컬렉션 호텔신라 사장이 이끄는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에 명품 ‘빅3’(샤넬·에르메스·루이비통) 중 하나인 루이비통이 입점한다.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은 루이비통 유치를 통해 나머지 명품 시티스티머 브랜드 협상에서도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됐다.

SK네트웍스관계자는 "1000억을 시티스티머 투자해 리뉴얼한 데다 면세점에 특화된 공간이라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은 마련하지 못했다"며 "신규 면세점을 획득해 재개장하는 루이비통컬렉션 것이 유일한 대안"이라고 말했다.
서울신규 면세점들이 유치에 루이비통컬렉션 사활을 걸고 있는 해외 고가 명품 브랜드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을지도 관심거리다. 시티스티머 월드타워점에는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고가 명품 빅3가 매장이 모두 입점해 있다. 면세점 특허가 만료돼 문을 닫게 되면 입점 브랜드들과의 계약도 종료되기 때문에 롯데는 이들 명품 브랜드들과 다시 계약을 맺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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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훈맨짱님의 댓글

훈맨짱
루이비통컬렉션 자료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