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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일국내 스피디30 면세업계 등에 따르면 중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 1위는 루이비통이다. 구찌와 샤넬, 베르사체, 디올, 프라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페라가모, 펜디, 에르메스 등이 루이비통지갑 뒤를 홍콩명품사이트 잇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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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패션부문은 올 하반기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의 중국 진출을 앞두고 있다. 실제 이 루이비통지갑 사장이 공을 들였던 에잇세컨즈의 경우 론칭 첫해인 2012년 매출이 스피디30 600억원을 시작으로 1500억원 규모로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다.

HDC신라가루이비통 입점을 성공시키면서 신세계, 한화, 두산 등은 루이비통 유치에 스피디30 난항을 겪게 됐다. S급 명품 루이비통지갑 브랜드들은 매출의 규모보다 브랜드 이미지를 더 중시하는 탓에 매장 수에 제한을 두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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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신라면세점은현대산업개발과 호텔신라가 절반씩 지분을 출자해 루이비통지갑 만든 면세사업법인으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지난 3월 25일 스피디30 그랜드오픈했다.

전회장은 “처음엔 누구나 비싼 명품만 찾지만 세월이 지나면 개인 취향에 스피디30 따라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세분화된다”며 “문화 소비 역시 획일적인 것이 아니라 작은 공간, 새로운 작가 등 다양성을 추구하게 된다”고 말했다. 그는 오는 12일 서울 지하철 학동역 인근에 648.6㎡(약 200평) 규모의 복합예술공간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를 연다. 강남 한복판 부지에 루이비통지갑 공사비까지 약 200억원이 들었다. 앞으로 젊은 현대미술 작가의 전시회와 인디 음악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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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롯데면세점과 입점 업체 직원들은 스피디30 오픈 전날부터 루이비통지갑 당일 오전까지 밤새 판매물품과 집기를 기존 매장에서 월드타워점으로 옮긴 것으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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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운영하는 HDC신라면세점의 양창훈 공동대표는 루이비통지갑 “부분영업 초기 2억원대에 불과했던 하루 매출이 최근 설화수와 후 등 화장품 판매가 늘면서 이달 들어 9억~10억원대로 증가했다”며 “일부 명품브랜드 유치가 지연되고 있지만 5층 명품관이 새로 문을 연 만큼 올해 5000억~600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 스피디30 대표는 “온라인면세점이 본격적으로 운영되고 럭셔리브랜드를 추가 유치하면 내년 이후부터는 목표한 1조원을 달성할
롯데가신규 특허를 획득해 연말에 곧바로 월드타워점을 재오픈한다면 명품 브랜드 입장에서는 신규 면세점으로 매장을 옮기는 실익이 크지 않다. 신규 면세점 중 유일하게 루이비통 매장 입점을 확정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도 인테리어 공사를 거쳐 연말께나 오픈이 가능하다. 당장 신규 면세점으로 옮겨 매장을 열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연말 월드타워점이 특허를 얻어 곧바로 재개장하는 것이 브랜드 입장에서는 신경쓸 일도 루이비통지갑 적고 스피디30 안정적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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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인주요 여행국은 미국과 태국, 일본,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한국 등지다. 특히 한국은 홍콩과 루이비통지갑 영국, 프랑스와 함께 세계 스피디30 주요 4대 사치품 지역이다.

지난3월에는 4번의 실패끝에 한국전통호텔(한옥호텔)의 주춧돌을 놓았다. 그동안 두 스피디30 차례 반려와 두 차례 심의 보류를 거친끝에 신라호텔 부지 내에 한국전통호텔을 건립하는 안건이 제4차 루이비통지갑 서울시 도시계획위원회에서 최종 '수정 가결'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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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경비원님의 댓글

경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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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대흠님의 댓글

나대흠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바보몽님의 댓글

바보몽
정보 잘보고 갑니다

정봉경님의 댓글

정봉경
자료 감사합니다o~o

딩동딩동딩동님의 댓글

딩동딩동딩동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르미님의 댓글

가르미
정보 잘보고 갑니다~

구름아래서님의 댓글

구름아래서
정보 잘보고 갑니다^~^

쌀랑랑님의 댓글

쌀랑랑
감사합니다

잰맨님의 댓글

잰맨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몇자 적어요

전차남82님의 댓글

전차남82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