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명품 디스럭셔리 루이비통데일리백 네버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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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90년대 후반 루이비통·샤넬 같은 고가 명품 브랜드가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하면서 위기가 찾아왔다. 전 회장은 네버풀 “백화점 1층에서 2, 3층으로 매장이 쫓겨갔을 때 ‘끝났다’고 생각했지만, 오히려 대중 명품 소비까지 루이비통데일리백 홍콩명품 디스럭셔리 함께 늘어 2006년 프랑스 본사를 아예 인수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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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이사는 “루이비통이 말하는 ‘여행’은 단순한 소풍이나 피크닉, 휴가가 아니라 인생 여정의 과정과 발견이며 인생 그 자체라고 말하고 네버풀 있다. 브랜드 핵심가치에 맞춰 루이비통데일리백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며 여행에 대한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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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MH입점은 다른 명품 브랜드 유치에도 네버풀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전망이다. 업계 관계자는 “루이비통 입점 소식은 향후 다른 명품 브랜드와의 협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루이비통데일리백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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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l가가멜l님의 댓글

l가가멜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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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라마님의 댓글

유닛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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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민재님의 댓글

이민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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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이님의 댓글

파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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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병호님의 댓글

정병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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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코니님의 댓글

팝코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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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빵폐인님의 댓글

건빵폐인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아그봉님의 댓글

아그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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털난무너님의 댓글

털난무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미친영감님의 댓글

미친영감
자료 감사합니다.

마주앙님의 댓글

마주앙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마을에는님의 댓글

마을에는
자료 잘보고 갑니다^~^

한솔제지님의 댓글

한솔제지
정보 감사합니다^^

민서진욱아빠님의 댓글

민서진욱아빠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ㅡ0ㅡ

로리타율마님의 댓글

로리타율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ㅡ0ㅡ

하산한사람님의 댓글

하산한사람
잘 보고 갑니다ㅡ0ㅡ

데이지나님의 댓글

데이지나
좋은글 감사합니다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