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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 = 이윤미 에바클러치 기자] 모든 명품 브랜드에는 그들 고유의 전통이 있다. 오랜 시간을 거쳐 쌓은 브랜드의 품질과 이미지, 그리고 루이비통인기토트백 이야기다. 이는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면서 부유층의 전유물처럼 여겨져왔다. 그런데 최근 명품 브랜드들의 행보는 종래 소수의 고객을 위한 서비스 대신 대중을 선택한 것처럼 보인다. 자신들의 전통과 문화유산 속에서 핵심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대중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는 것.

에바클러치 에르메스,루이비통, 까르티에의 공통점으로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라는 사실 외에 ‘현대미술에 대한 열정’을 꼽을 수 있다. 파리에 위치한 ‘루이비통 재단 미술관’은 루이비통인기토트백 건축가 프랭크 게리가 디자인 한 건물 자체가 예술품이 된 명소이고, 장 누벨이 유리 건축물로 설계한 ‘카르티에 재단 현대미술관’은 명품의 고리타분한 벽을 허물고 누구나 미술을 관람할 수 있게 했다. 에르메스는 2000년 한국에서 제정된 ‘에르메스재단 미술상’을 통해 한국 현대미술을 견인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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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운영하는 HDC신라면세점의 양창훈 공동대표는 “부분영업 초기 2억원대에 불과했던 하루 매출이 최근 설화수와 후 등 화장품 판매가 늘면서 이달 들어 9억~10억원대로 증가했다”며 “일부 명품브랜드 유치가 지연되고 있지만 5층 명품관이 새로 문을 연 만큼 올해 5000억~600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 루이비통인기토트백 대표는 “온라인면세점이 본격적으로 운영되고 럭셔리브랜드를 추가 유치하면 내년 이후부터는 에바클러치 목표한 1조원을 달성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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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소소한일상님의 댓글

소소한일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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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당님의 댓글

당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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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플로잇님의 댓글

슈퍼플로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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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야드롱님의 댓글

가야드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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느끼한팝콘님의 댓글

느끼한팝콘
너무 고맙습니다~

박팀장님의 댓글

박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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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학님의 댓글

김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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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얀님의 댓글

다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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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탱76님의 댓글

머스탱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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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용준님의 댓글

손용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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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월님의 댓글

낙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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뽈라베어님의 댓글

뽈라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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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준혁님의 댓글

김준혁
좋은글 감사합니다~~

희롱님의 댓글

희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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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봉ㅎ님의 댓글

바봉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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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판옥님의 댓글

양판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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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사이님의 댓글

비사이
정보 잘보고 갑니다^^

박팀장님의 댓글

박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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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파님의 댓글

나이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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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먹고술먹고님의 댓글

술먹고술먹고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ㅡㅡ

아그봉님의 댓글

아그봉
정보 감사합니다.

프리마리베님의 댓글

프리마리베
자료 감사합니다o~o

카모다님의 댓글

카모다
정보 잘보고 갑니다^~^

한광재님의 댓글

한광재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조희진님의 댓글

조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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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차11님의 댓글

열차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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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아라ike님의 댓글

날아라ike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