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급 루이비통시계 몽테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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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부진호텔신라 사장(왼쪽)과 정몽규 커스텀급 현대산업개발 회장이 25일 서울 한강로 루이비통시계 현대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개장식에 참석해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고 몽테뉴 있다. 연합뉴스

전회장은 명품 시장의 위기에 대해 “이 시장에 커스텀급 수많은 경쟁자가 몽테뉴 생기면서 우리 뿐 아니라 다른 업체도 점유율이 떨어졌다”고 말했다. 그는 “아르바이트·인턴조차 구하기 쉽지 않으니 청년들이 돈이 없다. 백화점에 젊은 루이비통시계 사람들이 안간다”며 “기존 방식으로는 이미 정점을 찍었다. 방식을 바꾸지 않으면 안 된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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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부진 루이비통시계 호텔신라 사장이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호텔신라·현대산업개발 합작 법인)에 명품 루이비통 브랜드 유치에 마침내 성공했다. 한화, 몽테뉴 두산, 신세계 등 4개 대기업 가운데 3대 명품(루이뷔통·에르메스·샤넬) 중 하나라도 유치한 업체는 HDC신라가 처음이다.

이부진사장은 지난 3일 서울 루이비통시계 용산에 위치한 HDC신라(호텔신라·현대산업개발 합작 법인)에 명품 루이비통 브랜드 유치를 성공시켰다. 신세계, 한화, 두산 몽테뉴 등 4개 대기업 가운데 3대 명품 중 하나라도 유치한 업체는 HDC신라가 처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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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신라, 루이비통시계 루이비통 몽테뉴 유치 성공…4대 대기업 중 처음
몽테뉴 서울시내 신규 면세점들의 고가 해외 명품 루이비통시계 매장 유치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에르메스,루이비통, 까르티에의 공통점으로 세계 몽테뉴 최고의 명품 브랜드라는 사실 외에 ‘현대미술에 대한 열정’을 꼽을 수 있다. 파리에 위치한 ‘루이비통 재단 미술관’은 건축가 프랭크 게리가 디자인 한 건물 자체가 예술품이 된 명소이고, 장 누벨이 유리 건축물로 설계한 ‘카르티에 재단 현대미술관’은 명품의 고리타분한 벽을 허물고 누구나 루이비통시계 미술을 관람할 수 있게 했다. 에르메스는 2000년 한국에서 제정된 ‘에르메스재단 미술상’을 통해 한국 현대미술을 견인하는

지난3월 문을 연 서울 용산 신라아이파크 몽테뉴 면세점이 신규 면세업체 최초로 명품 브랜드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브랜드 유치에 성공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운영사인 HDC신라면세점은 "루이비통·디올·펜디·불가리 등 루이비통모에헤네시 그룹의 20여개 브랜드 루이비통시계 유치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명품에대한 부정적 인식이다. 1차적으로 비싼 가격이 이런 이미지를 만들었고, 소수의 VIP 고객만이 중요하다는 브랜드의 자세가 이런 이미지를 가중시켰다. 그러나 세상은 달라졌고 이제 명품도 몇몇 부자 고객만으로 더 이상 살아남을 수 없는 시대가 됐다. 이 같은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명품의 자세도 변하고 있다. 보다 광범위한 소비자층 눈높이에 맞추기 몽테뉴 위해 '캐릭터 차용'까지 서슴지 않고 루이비통시계 있다.
의류브랜드의 경우 캐릭터 차용이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다. 벨기에의 컨템퍼러리 브랜드인 에센셜은 아예 올해 봄·여름 시즌 메인테마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로 잡았다. 디즈니 동화 중에서도 가장 소녀적이고 동화적 느낌의 이 루이비통시계 캐릭터는 에센셜의 의류에 입혀져 밝고 화사하면서도 연령대를 초월하는 공감대를 자아냈다는 평가다. 익히 알고 있는 체셔 고양이, 앨리스, 몽테뉴 하트의 여왕, 핑크 플라밍고가 의상에 대거 등장해 명랑하고 발랄한 느낌을 준다. 앨리스의 얼굴과
백화점이나면세점의 명품 브랜드 유치 협상 타결 이후 매장 오픈까지는 약 6개월 가량 소요된다. 신세계가 올 몽테뉴 가을·겨울시즌을 겨냥하고 루이비통시계 루이비통과 협상을 벌이고 있다는 것은 5~6월에는 매장 인테리어 공사를 시작해야 한다는 의미로 최종 타결이 임박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서울강남구 언주로에 몽테뉴 새롭게 개관한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 전경 루이비통시계 /사진제공=플랫폼-엘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이번 ‘그랜드오픈’을 기점으로 서울 몽테뉴 시내 3위권 면세점에 루이비통시계 진입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재벌가후계구도 관행상 딸이 경영에 나서는 일은 흔치 않지만 이부진·서현 사장은 경영 역량을 발휘하면서 루이비통시계 재계의 몽테뉴 핵심인물로 자리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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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테뉴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3~7층에 2만7200㎡ 규모로 조성됐다. 화장품 잡화 패션 등 60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중점을 둔 부분은 해외 명품 패션 브랜드다. 4층에는 지방시, 에르메네질도 제냐, 마크제이콥스 등 명품 패션 브랜드가 문을 열었다. 이번에 새로 루이비통시계 문을 연 5층에는 멀버리, 필립 플레인, 마이클 코어스, 베르사체 등이 들어섰다.

루이비통유치에는 이부진 사장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달 19∼21일 미디어그룹 컨데나스트 인터내셔널 행사 참석을 위해 방한한 LVMH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은 서울시내 면세점 중 유일하게 용산 신라아이파크 루이비통시계 면세점을 방문했다. 당시 이 사장과 HDC면세점 이길한 공동대표 몽테뉴 등 경영진이 직접 안내를 하며 면세점 입점을 타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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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따라자비님의 댓글

따라자비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o~o

민군이님의 댓글

민군이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꼬꼬마얌님의 댓글

꼬꼬마얌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귀염둥이멍아님의 댓글

귀염둥이멍아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기파용님의 댓글

기파용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무풍지대™님의 댓글

무풍지대™
감사합니다ㅡ0ㅡ

핏빛물결님의 댓글

핏빛물결
꼭 찾으려 했던 루이비통시계 정보 여기 있었네요^~^

은별님님의 댓글

은별님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o~o

박희찬님의 댓글

박희찬
감사합니다^~^

준파파님의 댓글

준파파
잘 보고 갑니다o~o

파계동자님의 댓글

파계동자
꼭 찾으려 했던 루이비통시계 정보 잘보고 갑니다~~

카자스님의 댓글

카자스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