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카가방 루이비통여자동전지갑 더블유
레플리카가방 루이비통여자동전지갑 더블유 모든 정보 그것을 알아봅시다!!!
에르메네질도 레플리카가방 제냐의 루이비통여자동전지갑 더블유 톱디자이너 스테파노 필라티.

루이비통은소비자와 만나는 접전에서도 여행이라는 핵심가치를 놓치지 않고 있다. 그는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는 매출의 루이비통여자동전지갑 80%를 여행객이 차지할 정도로 전 더블유 세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다. 루이비통은 파리 샹젤리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세워 자신들의 ‘여행’이라는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중국엔롤렉스 등 시계와 보석 까르띠에와 티파니, 불가리 등이 입점해 있다. 구찌와 프라다, 펜디, 코치 핸드백과 가죽 루이비통여자동전지갑 가방도 판매 중이다. 더블유 에르메스와 발리, 보테가베네타 핸드백이나 루이비통과 디올, 샤넬, 조르지오 아르마니, 바렌티노 가죽 가방도 입점해 있다.

HDC신라면세점관계자는 더블유 "루이비통 매장이 입점은 기정사실화 돼 있었지만 루이비통여자동전지갑 최종적인 계약체결이 이뤄지지 않고 있었다"며 "이부진 사장이 HDC신라면세점 경영진과 함께 아르노 회장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장에서 만나 직접 소개했다"고 말했다.

지난 더블유 2014년 중국 훠얼궈쓰 서북부 루이비통여자동전지갑 면세쇼핑센터나 하이탕완 면세쇼핑센터(하이난 싼야)가 개장하기도 했다.
보석액세서리 브랜드 선호는 까르띠에가 1위다. 불가리와 티파니, 루이비통여자동전지갑 피아제, 반클리프 더블유 아펠 등도 좋아한다.
두산 더블유 관계자는 “고가 해외 명품 브랜드 유치는 아직 협상이라고 말할 단계까지는 아니다”며 “최소 1년 이상 걸릴 것으로 보고 루이비통여자동전지갑 유치활동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루이비통이'여행의 정취(The Spirit of Travel)' 캠페인 시리즈를 루이비통여자동전지갑 28일 공개했다. 프랑스의 여배우 레아 세이두가 전속 더블유 모델로 활약한다.


카테고리내 연관 태그

댓글목록

바다를사랑해님의 댓글

바다를사랑해
루이비통여자동전지갑 자료 잘보고 갑니다^~^

또자혀니님의 댓글

또자혀니
잘 보고 갑니다^~^

냐밍님의 댓글

냐밍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아르2012님의 댓글

아르2012
안녕하세요ㅡ0ㅡ

허접생님의 댓글

허접생
좋은글 감사합니다...

쌀랑랑님의 댓글

쌀랑랑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파이이님의 댓글

파이이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잰맨님의 댓글

잰맨
루이비통여자동전지갑 자료 잘보고 갑니다^~^

송바님의 댓글

송바
정보 잘보고 갑니다ㅡㅡ

김치남ㄴ님의 댓글

김치남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ㅡㅡ

이쁜종석님의 댓글

이쁜종석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ㅡㅡ

아리랑22님의 댓글

아리랑22
정보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