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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업계고위 관계자는 "LVMH그룹이 디스럭셔리 최근 신세계 측에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 입점 의사를 시라쿠사 통보했다"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마찬가지로 LVMH 루이비통한정판 본사로부터 문서상 절차인 '컨펌 레터(확약서)' 수령만을 남겨둔 상태"라고 말했다.
루이비통은소비자와 만나는 접전에서도 여행이라는 핵심가치를 놓치지 않고 있다. 그는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는 매출의 80%를 여행객이 차지할 정도로 전 세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다. 루이비통은 파리 샹젤리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세워 자신들의 ‘여행’이라는 디스럭셔리 아이덴티티를 루이비통한정판 전달하는 등 브랜드 시라쿠사 가치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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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MH그룹 회장 겸 루이 비통 재단 루이비통한정판 미술관 대표를 역임하고 있는 베르나르아르노(Bernard Arnault)회장은“다니엘뷔랑은프랭크게리와 그가 설계한 건물과의 진정한 시라쿠사 대화를 통해, 적절하고 매혹적인 장대한 프로젝트를 완성했다”며, “그의 작품은 이 장대한 건축에 화려하게 응답하는데,이는 1970년대 이래 뷔랑이 꾸준히 선보여온 색상과 투명함, 빛의 조합을 초래한 그만의 특유한 접근법과 관련이 있다.”라고 말했다.

SK네트웍스관계자는 "1000억을 투자해 리뉴얼한 데다 면세점에 특화된 공간이라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시라쿠사 방안은 루이비통한정판 마련하지 못했다"며 "신규 면세점을 획득해 재개장하는 것이 유일한 대안"이라고 말했다.
명품빅3 시라쿠사 업체는 매장 수를 제한하는 내부 정책이 있는 데다 신규 면세점은 성공 가능성이 루이비통한정판 불투명하다는 이유로 입점을 꺼려 왔다. 이 사장은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이 용산에 위치한 만큼 KTX 연결 등 지리적 이점을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HDC신라면세점관계자는 "루이비통 매장이 입점은 기정사실화 돼 있었지만 최종적인 계약체결이 이뤄지지 않고 있었다"며 "이부진 사장이 HDC신라면세점 루이비통한정판 경영진과 함께 아르노 회장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장에서 시라쿠사 만나 직접 소개했다"고 말했다.

다음으로진저백 사건입니다. 프랑스 회사 ‘에르메스’의 시라쿠사 가방과 매우 유사하게 제작한 ‘진저백’이라는 가방이 있습니다. 이 가방은 에르메스 루이비통한정판 사의 유명 핸드백인 ‘켈리백’과 ‘버킨백’을 놓고 사진을 찍은 뒤 그 사진을 천이나 나일론에 프린트해서 만든 가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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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싱싱이님의 댓글

싱싱이
정보 감사합니다~

당당님의 댓글

당당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o~o

럭비보이님의 댓글

럭비보이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애플빛세라님의 댓글

애플빛세라
정보 잘보고 갑니다ㅡ0ㅡ

황혜영님의 댓글

황혜영
자료 잘보고 갑니다ㅡㅡ

깨비맘마님의 댓글

깨비맘마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