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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만하고 루이비통모델 무게만 마히나 잡는다."

단독]신세계면세점 루이비통모델 '루이비통' 마히나 유치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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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3월 문을 연 서울 용산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이 신규 면세업체 최초로 마히나 명품 브랜드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브랜드 유치에 성공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운영사인 HDC신라면세점은 "루이비통·디올·펜디·불가리 등 루이비통모에헤네시 루이비통모델 그룹의 20여개 브랜드 유치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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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패션기록물 400여점 선별 마히나 일반에 루이비통모델 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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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중심에 영국 고급 패션 유통업체 버버리가 있다. 명품 브랜드 가운데 일찍이 젊은 층과의 소통에 앞장서온 루이비통모델 버버리는 이번에 또 한번 놀랄 만한 프로젝트를 내놨다. 글로벌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애플 뮤직에서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를 시작한 것이다. ‘버버리 마히나 어쿠스틱’이란 프로젝트를 통해 2010년부터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버버리는 이번 버버리 채널을 통해 유명 아티스트는 물론 떠오르는 신예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청취자는 최신 음악과 음악가의 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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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김정필님의 댓글

김정필
루이비통모델 정보 잘보고 갑니다^~^

날자닭고기님의 댓글

날자닭고기
함께 공유해서 좋았습니다

술돌이님의 댓글

술돌이
함께 공유해서 좋았습니다...

대발이님의 댓글

대발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ㅡ0ㅡ

2015프리맨님의 댓글

2015프리맨
잘 보고 갑니다o~o

김정민1님의 댓글

김정민1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에릭님님의 댓글

에릭님
루이비통모델 자료 잘보고 갑니다^~^

착한옥이님의 댓글

착한옥이
감사합니다

최봉린님의 댓글

최봉린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